> 커뮤니티 > FAQ > 게시글 상세보기
기타안내
현재접속자
FAQ
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2018-10-21 16:42:04  |  FAQ
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.
질문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.
답변

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
 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 또한, 입금자명 또는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『무통장 입금확인중』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2. 주문폭주, 재고부족
 고객님의 주문건에 대해 확인은 되었으나 재고확보,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, 이 경우 배송상태가 『배송준비중』 상태로 표시됩니다. 먼저, 주문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배송관련 공지 내용 여부를 확인 후 배송관련 공지 내용이 없거나 『배송준비중』 상태가 공지된 일정보다 지연된다면 [커뮤니티 > 개인문의] 메뉴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(070-8911-2338)로 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 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3.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 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 페이지에서 배송추적 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4.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
 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추천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