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FAQ
기타안내
현재접속자
FAQ
질문 [주문/결제]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?
답변 은행,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
질문 [배송관련]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 묶음배송 상품 구매 후, 나의 쇼핑정보 메인 페이지 하단의『묶음배송 신청하기』 또는 우측 상단의 『묶음배송 신청』 버튼 클릭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체크하신 후, 하단의『묶음배송 신청』 버튼 클릭시 고객님의 묶음배송 요청내용이 판매자에게 전달됩니다. 동일판매자의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, 이미 판매자가 배송작업 중인 경우에는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단, 상품의 특성, 부피 등에 따라서 전혀 불가능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묶음배송을 신청하지 않았으나 묶음배송이 가능하여...
질문 [배송관련]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답변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『배송전』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즉, 『배송준비중』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수취인 연락처 및 배송지정보 수정이 가능하며 변경된 내용을 확인 후 하단의 『배송정보 변경하기』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 단,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된 정보가 적용되...
질문 [상품관련] 상품 등록 후 상품정보 및 가격, 수량 등을 변경할 수 있나요?
답변 [마이페이지 > 상품등록수정 > 상품관리] 메뉴에서 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우측 『수정』버튼을 클릭 하여 상품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질문 [주문/결제]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답변 결제방법은 크게 현금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, 휴대폰 결제의 3가지로 나누어 집니다. [현금 결제] ①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과정에서 고객님의 은행계좌로부터 바로 구매대금이 인출되는 방식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 ② 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, 폰뱅킹,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직접 입금하는 방식입니다.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합니다. [신용카드 결제] ① 신용·체크카드 국내 모든 신용(체크)카드 결제가 가능하며, 앱카드 또는 일반결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. [휴대폰 결제] ...
질문 [배송관련]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『배송준비중』으로 나옵니다.
답변 『배송준비중』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,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.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『배송준비중』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[커뮤니티 > 개인문의] 메뉴의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문의하여 주시거나 알파메디아 메디인샵 고객센터(070-8911-2338)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,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...
질문 [쿠폰/마일리지] 할인쿠폰 사용법을 알려주세요.
답변 쿠폰의 경우 판매자가 쿠폰할인을 적용한 상품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며, 상세페이지 가격정보 내 '쿠폰' 항목의 『쿠폰사용』버튼을 클릭하시면 쿠폰 할인가가 즉시 적용됩니다.
질문 [상품관련] A/S는 어떻게 받나요?
답변 구매하신 상품의 문제로 A/S가 필요하신 경우 [커뮤니티 > 개인문의] 메뉴의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문의하여 주시거나 알파메디아 메디인샵 고객센터(070-8911-2338)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,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질문 [주문/결제] 입금을 했는데 계속 『무통장 입금확인중』으로 나와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답변 주문하신 내역은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결제하신 고객님의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입금자명, 결제금액 등 주문시 입력하셨던 결제정보와 상이하여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는 경우『무통장 입금확인중』으로 표시됩니다. 임금이 완료되었음에도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『무통장 입금확인중』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[커뮤니티 > 개인문의] 메뉴의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문의하여 주시거나 알파메디아 메디인샵 고객센터(070-8911-2338)로 ...
질문 [회원/가입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답변 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. (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)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[마이페이지 > 나의설정 > 회원탈퇴] 메뉴를 통해 즉시 탈퇴가 가능합니다. 알파메디아 메디인샵 이용약관에 근거한 이용계약 종료시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제3자에게 기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. 다만, 다음...
1